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이 스팸이 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1. 이메일로 보내는 소식을 정기적으로 전달해야 합니다. 너무 자주 보내지 않아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뉴스레터나 소식을 이메일로 전하여 당신만의 주파수를 만들어야 합니다.


  1. 수신거부 링크를 반드시 추가해야 합니다.

         수신거부 링크를 클릭하면 수신 거부할 수 있는 페이지가 반드시 나와야 합니다.


  1. 회사정보를 꼭 추가해야 합니다.

          회사의 주소, 전화번호, 연락처를 추가해 주어야 스팸으로 걸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예) 사업자 등록번호:211-88-19276 소재지:서울 종로구 학동로 55길 8

             TEL: 070-7092-0004   Email:info@enpick.com


  1. 보기좋은 이미지를 보내야 합니다.

        캠페인 메일의 이미지는  회사의 이미지 입니다. 좀 더 높은 품질의 이메일 디자인과 내용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메일을 열어 보았을 때 상대방은 즐거운 경험이어야 합니다.


  1. 목표로 하는 마케팅 페이지에 도달하도록 짧은 글을 써야 합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목표로 하는 페이지 ( 웹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의 접속으로 끝나는 마케팅 도구입니다. 받는 사람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짧은 문장이면 족합니다.


  1. 단지 이미지만 사용하는 것을 피하라.

      상대방에게 보여주려는 텍스트와 함께 이미지를 같이 사용해 주어야 합니다. 이미지만 있으면

         스팸으로 걸러질 수 있습니다.


  1. 메일 내용에 이미지가 없을 때 템플릿 모양을 생각하고 보내야 합니다.

        수신하는 이메일 서버에 따라서 이미지를 보여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지를 보여주지 않은 경우를 생각해서 메일 템플릿을 작성해야 합니다.


  1. 템플릿 가장 위에 중요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1. 템플릿 내용을 수집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최대한 개인화 하여 발송합니다.


  1. 이메일 수집을 위해 받는 사람의 동의를 반드시 얻어야 합니다.




Posted by paikd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