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 이메일마케팅 자주하는 질문

카테고리 없음|2016. 1. 13. 16:01

FAQ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070-7092-0004,  enpick@andwise.com 

 "문의하기"  문의하세요.

 

  - 이메일마케팅 이용가이드 보러가기 

 서비스 이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상단에 서비스결제 버튼을 이용해서 카드, 현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Plan5 ~ Plan100은 카드결제의 경우 자동으로 월사용 포인트가 충전되고 현금계좌이체의 경우는 관리자가 확인 후 충전해 드립니다.

  단독서버형 과  자동메일API, 자동문자API는  

 로그인 후 서비스결제하기 > 기타  해당 요금을 입력 후 카드나 계좌이체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이메일발송 서비스 와 단독서버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큰 차이는 주소록 이메일 개 수와 발송 통수 제한의 차이입니다.

     이메일 발송 서비스는 여러명의 회원이 나누어 사용하고 도메인 설정 필요없이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단독서버형은 고객마다 별도의 도메인, 즉 별도의 서버를 사용해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따라서, 단독서버형이 가격이 더 높지만, 메일을 많이 발송하시는 고객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량 문자는 발송 할 수 없나요?

 

 - 대량문자는 발송만 별도로 제공하진 않습니다. 단독서버형 요금제 사용시 요청하시면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량에 따라 요금은 정해집니다.

 

 

 메일은 결제 후 바로 발송이 가능한가요?

 

 - 엔픽 이메일 발송 약관에 동의 후 발송이 가능합니다. 그 전에는 승인 절차를 거쳐 발송합니다. 

   승인 절차는 스팸 메일 인지, 이메일 발송 규칙을 지키는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무료회원의 경우는 스팸메일 여부와  상과없이 무조건 승인절차를 거쳐서 발송합니다.

 

 

 메일 발송 승인 절차는?

 

 - 메일 발송 승인은 근무일 오전9시30분 ~ 오후 5시30분까지 이루어지며,

   근무시간(오전9시30분 ~ 오후 5시30분) 이후 승인 요청된 메일은 익일(휴일 제외)승인이 이루어 집니다.  

   단, 승인없이 발송할 수 있도록 약정된 경우는 승인절차없이 발송가능합니다.

 

 

 메일 사용중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이메일 서비스 요금제 사용 중 다른 요금제를 결제 후 사용하려면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 완료후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간에 변경하는 경우 관리자에게 연락주시면 중간에 새로 결제하신 요금제로 변경가능 합니다. 단, 이전 요금제의 포인트는 삭제됩니다.

포인트 삭제없이 다른 요금제를 사용하시고 싶은 경우, 다른 이메일로 회원가입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당월에 사용하지 못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는 1개월간 유효하고, 잔여 포인트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메일 발송 대행도 가능한가요?

 

 - 메일 발송이 어렵거나 시간이 없어 메일 발송이 힘들다면, 엔픽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발송은 엔픽이 해드리고 발송 통계는 엔픽 이메일마케팅 페이지에서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발송 대행 서비스 요금 문의는 070-7092-0004, enpick@andwise.com 으로 연락주세요.

 

 

 단독서버가 제공하는 서버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 KT U클라우드 서버를 제공합니다. 안전하고 보안에 문제가 없는 서버를 제공하고, 트래픽 상관없이 메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화이트 도메인을 만들어 드리고 발송의 최적의 조건 서버를 만들어 드립니다.

 

 

 구글 캠페인 분석링크 작성 도구가 무엇인가요?

 

 - 웹사이트나 모바일 페이지를 구글 분석을 통해 분석하고 있는 경우, 이메일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 분석을 위해 구글캠페인분석링크를 삽입합니다.

   이때 구글 캠페인 분석링크를 손쉽게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 입니다.  

   참조페이지 : 구글 캠페인 분석

 

 

 소셜미디어 관리 와 설문조사는 어떻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 회원 가입만 하시면 2016년도 한시적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제외한 소셜미디어 관리와 설문조사를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만 하면 이메일 발송한가요?

 

 - 회원 가입만 하시면 이메일 1만통 발송이 가능합니다. 단 , 승인절차를 거쳐서 발송합니다.

 

 

 승인 절차 없이 발송할 수 있나요?

 

 - 유료 결제 후 이메일로 보내드리는 엔픽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약관에는 스팸메일 등 이메일 발송 규약이 적혀 있습니다. 이 부분에 동의하셔야 승인없이 이메일 발송 가능합니다.

 

승인 절차는  동의를 구한 이메일 주소인지, 내용에 스팸으로 걸리지는 것이 없는 지 등을 확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