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페이스북 광고의 변화 , 모바일 과 비디오 광고에 집중하라
카테고리 없음2015. 8. 20. 15:08
페이스북 광고의 변화 , 모바일 과 비디오 광고에 집중하라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클릭율을 매분기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성장의 요소에는
- 광고주을 위한 타케팅 옵션의 향상
- 몰입하게 하는 비디오 광고와 같은 포멧의 출시
- 페이스북 모바일 활동의 증가
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비디오 공유 광고비용이
2015년 2분기는 1분기에 비해 약 23%가 증가했다.
2014년에 비해서 2.8배나 증가했다.
특히, 2015년 1,2분기에는 모바일 비디오 공유 광고비용은 40%의 증가를 보였다.
이에 반에 클릭당 비용은 점차 줄어들고 있다.
이제는 모바일, 비디오 페이스북 광고를 시작할 때이다.
<출처 : http://marketingland.com/quarter-facebook-engagement-rates-costs-come-13555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