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 활용기 2탄]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분석 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

카테고리 없음|2014. 8. 25. 15:13

고객은 알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대행사는 자료를 분석하고 준비할 시간이 부족합니다!!

페이스북 인사이트보다 더 자세한 분석과 대시보드 제공!!


상사는 알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담당자는 자료를 분석하고 준비할 시간이 부족합니다!!

페이스북 인사이트보다 더 자세한 분석과 대시보드 제공!!


매 월 몇개의 포스트와 트윗을 발행하고 있는지,

어느 국가에 우리 고객이 가장 많은지를 확인하여 다국어 서비스를 준비해야 하는지,

페이스북 페이지 팬 중 누가 영향력이 높은 고객인지,

경쟁사보다 우리의 강점은 무엇인지 약점은 무엇인지 궁금해하지 않을까요?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바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으로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1) 매월 몇 개의 포스트 및 트윗을 발행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으신가요? - 컨텐츠 캘린더

- 컨텐츠 작성은 컨텐츠 캘린터부터 시작되는데요. 매월 발행완료, 예약발행 컨텐츠를 한눈에 확인

- 운영하는 페이지별로 발행완료 컨텐츠와 예약발행 컨텐츠 건수를 한눈에 확인

- 숫자를 클릭하시면 해당 컨텐츠로 이동



2) 어느 국가에 우리 고객이 가장 많은지 정확히 알고 있으신가요? - 고객 분석

- 고객의 국가, 성별, 연령대를 정보를 한눈에 확인



3) 어떤 고객이 좋아요, 댓글 등의 활동을 많이 했는지 정확히 알고 있으신가요? - 영향력자 분석

- 좋아요, 댓글을 가장 많이 작성한 고객 정보 제공

- 언제 마지막으로 좋아요 또는 댓글을 작성했는지 마지막 활동 이력 정보 제공



4) 경쟁사와 비교하여 우리의 강점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으신가요? - 경쟁사 분석

- 경쟁사와 자사 활동을 점수로 계산하여 한눈에 비교 및 확인

- 좋아요, 활동도, 브랜드 충성도 중 경쟁사보다 높은 항목은 몇개일까요?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엔픽 가입시 30일간 무료로 대시보드 및 분석 보고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신청 바로가기 : http://social.enpick.com/enpick/sign_up.jsp

엔픽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enpick.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