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 서비스 트래픽 요금 안내입니다.

요금체계|2023. 7. 13. 13:06

안녕하세요. 대량메일, 자동메일 발송 서비스 엔픽입니다.

트래픽은 월간 1TB까지 무료입니다. 초과분은 구간에 따라 상이하게 과금 됩니다.


과금은 서버호스팅 회사에서 책정한 요금입니다. 해당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 요금 안내

월간 1 TB 이하 무료

1 TB ~ 10 TB 구간별 GB당 90원

10 TB ~ 20 TB GB당 80원

20 TB 이상 GB당 70원

 

실제 메일 발송 시 트래픽은 본문에 첨부되는 이미지 파일에서 대부분 발생합니다.

https://compressjpeg.com/ko/

이미지 용량을 줄여주는 사이트를 활용하면 트래픽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트래픽 초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800GB 초과 부터 엔픽 서비스 유지보수팀에게 알림 메일이 발송되며 분석하여 초과되지 않도록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썬더메일사업부 엔픽팀 

댓글()

엔픽 서비스 요금 관련 FAQ

요금체계|2023. 4. 27. 11:48

안녕하세요. 이메일마케팅서비스 엔픽입니다.

 

엔픽 서비스는 대량메일과 자동메일 두 가지 요금이 있습니다.

http://www.enpick.com/enpick_kr/enpick-pricing-emailmarketing.jsp

 

이메일마케팅요금 | 엔픽

대량메일, 자동메일 API, 단독서버형 요금제, 별도 IP와 도메인을 제공합니다. 회원가입후 무료 이용. 메일 발송이 쉽습니다.

www.enpick.com

대량메일, 자동메일 각각 부가세 포함 33만원 정액 서비스입니다.

 

  • 대량메일: 33만원(VAT 포함)
  • 자동메일: 33만원(VAT 포함)
  • 대량메일 + 자동메일: 66만원 (VAT 포함)
  • 설치비: 10만원(VAT 포함) , 6개월 이상 사용 시 설치비 면제
  • 일시정지: 월간 16,500원(VAT 포함)
  • 트래픽: 월간 1TB이하는 과금하지 않으며 초과 시 GB당 100원이 과금 될 수 있습니다.

 

엔픽 서비스는 월단위 과금입니다.

사용 중 일시정지가 가능하며 사용 중지 시, 일주일 후 서버 자체가 삭제되어 사용 이력은 삭제됩니다.

 

 

상기 요금체계는 주변 여건에의해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엔픽 서비스 사용 시 제공 서비스입니다.

엔픽소개|2023. 4. 27. 11:38

안녕하세요. 대량메일. 자동메일 이메일마케팅 서비스인 엔픽입니다.

 

대량메일, 자동메일을 안정적으로 발송하기 위해서는 도메인설정부터 발송 데이터를 통한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엔픽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초기 구축 후 해당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 구축 후 서비스 안정화 지원
  • 도메인설정 안내, 설정 대행 지원 가능
  • 발송성공률 증가를 위한 최적화 튜닝 지원
  • 발송 실패 원인에 대한 분석 지원
  • 자체 월간 정기점검

http://www.enpick.com/enpick_kr/info.jsp

 

엔픽 | 상담문의

소셜미디어 데이터 기반의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고객 행동 통찰과 이메일 마케팅과 설문조사를통해 고객의 반응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엔픽(ENPICK)은 온라인

www.enpick.com

 

http://www.enpick.com/enpick_kr/enpick-pricing-emailmarketing.jsp

 

이메일마케팅요금 | 엔픽

대량메일, 자동메일 API, 단독서버형 요금제, 별도 IP와 도메인을 제공합니다. 회원가입후 무료 이용. 메일 발송이 쉽습니다.

www.enpick.com

 

'엔픽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픽 - 이용절차 안내입니다.  (0) 2019.05.03
엔픽 소개  (0) 2019.05.03

댓글()

엔픽 ASP서비스 종료안내 및 단독서비스 안내입니다.

공지사항|2019. 7. 3. 13:20

엔픽 ASP서비스 종료안내 및 단독서비스 안내입니다.

2019년 06월 30일 부로 엔픽의 ASP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대량메일, 자동메일 단독서버 서비스는 계속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단독서버 요금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enpick.com/enpick_kr/enpick-pricing-emailmarketing.jsp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픽닷컴 서비스 개편 안내입니다.  (0) 2019.05.03

댓글()

발송된 메일 통계를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확인하는 방법

기능소개|2019. 5. 28. 14:12

발송된 메일 통계를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확인하는 방법

 

엔픽으로 발송된 메일에 대한 통계는 자체 통계페이지에서도 제공하지만 구글 애널리틱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전에 목적지 페이지에 구글 애널리틱스의 분석 코드가 삽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전준비사항

1. https://analytics.google.com에 무료가입 후 분석코드를 홈페이지에 삽입합니다.

2. 관리자페이지 :  "환경설정 - Google Analytics 설정"에서 기본값 설정

 

2번 사항 설명

위와 같이 기본값을 삽입해 두면 "작성3단계"에서 클릭 한 번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만약, 1번 사항인 목적지페이지(랜딩페이지)에 구글애널리틱스 분석코드를 삽입 할 수 없는 환경이라면.....
https://blog.naver.com/andwise/220628936576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량메일 작성3단계에서 '링크통계/수신거부 수집여부'를 클릭합니다.

"구글 웹로그 분석 URL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환경설정에 입력해둔 기본값이 자동으로 노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수정도 가능합니다.  "구글 웹로그 분석 URL 생성"을 클릭 후 '전체적용'을 클릭하시면 분석 주소가 각 링크 뒷 부분에 자동 삽입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분석 #구글웹로그 #구글웹로그분석 #대량메일통계 #메일통계

댓글()

애플 아이클라우드 메일의 본문 검사기능 소개

메일정보|2019. 5. 23. 14:10

애플 아이클라우드 메일의 본문 검사기능 소개

 

 

https://help.apple.com/icloud/?lang=ko-kr#/mm6b1a17e3

To see this page, you must enable JavaScript. Pour afficher cette page, vous devez activer JavaScript. Zur Anzeige dieser Seite müssen Sie JavaScript aktivieren. このページを表示するには、JavaScript を有効にする必要があります。 若要查看此页面,您必须启用 JavaScript。 Om deze pagina te kunnen bekijken, moet JavaScript zijn ingeschakeld. Per...

help.apple.com

애플의 제품을 사용한다면 @icloud.com 이란 메일 계정도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이 이메일 주소를 주력으로 사용하는 분은 그리 많아 보이지 않지만.......

 

@icloud.com , @me.com , @mac.com 동히 사용이 가능한듯 합니다.

 

테스트를 해본 결과 애플메일 계정으로 메일을 보내면 모든 링크를 필터 장비가 클릭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량메일을 보내면 메일 본문 하단에 반드시 수신거부 기능을 삽입해야합니다. 만약 '수신거부'기능을 클릭 했을 때 바로 수신거부를 한다면 수신자가 아닌 필터 장비에 의해서 자동으로 수신거부가 되어 버리겠죠.

 

이런 상황에서는 100통의 메일을 보내면 전부 수신거부가 일어날 것입니다.

 

방지하는 방안은 한번 더 확인을 거치는 것이죠.

 

'정말로 수신거부하시겠습니까?'란 팝업을 띄우서 수신자가 클릭하게 유도하는 방안으로 수신거부 기능을 구현해야 할 것입니다.

 

-- 금일 메일 발송 테스트와 수신거부 테스트를 하면서 발견한 증상입니다. -

 

#수신거부 #대량메일수신거부 #아이클라우드메일

댓글()

대량메일 발송 시점에 대한 고찰

기능소개|2019. 5. 23. 10:48

대량메일 발송 시점에 대한 고찰

 

회원이나 메일 수신자에게 메일을 발송 할 때 자주 발송하다 보면 다른 곳에도 눈이 가게되죠.

 

메일을 열어본 수치, 메일 본문의 링크를 클릭한 수치 , 어떤 장비에서 메일을 열었는지..... 등등...

 

그리고 언제 메일을 발송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도 하게됩니다. 발송시점이 위에 언급한 것들과 상호관계되어 있기 때문이죠..

 

확실한 방법은 테스트를 해보는 것입니다.

 

취침시간을 제외하고 다양한 시간에 발송을 해보고 그리고 오픈률과 클릭률을 대략적으로라도 분석하여 정형화로 발송할 시간을 찾아내야하겠죠.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량메일에서 다양한 통계를 지원하는데 '시간별 통계'를 통해서 그 시점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발송한 시간에 대한 '오픈통수, 클릭통수'도 함께 확인 할 수 있기에 언제 메일을 보내는 것이 좋은지 유추할 수 있는 것이죠.

 

#대량메일 #대량메일발송시점 #대량메일통계 #메일오픈시점

댓글()

각종 로그 확인 할 때 유용한 텍스트 프로그램 'Notepad++'

메일정보|2019. 5. 13. 13:22

각종 로그 확인 할 때 유용한 텍스트 프로그램 'Notepad++'

 

'Notepad++' 이란 프로그램으로 윈도우의 기본 '메모장'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무료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 https://notepad-plus-plus.org/download  

 

기본적인 화면은 단순한 텍스트 툴입니다.

 숫자가 카운트 되기에 대략적으로 로그를 통해서 발송된 메일의 수를 유추할 때 편리합니다.

아울러 해당 문서의 인코딩을 확인 할 때도 유용합니다.

CSV파일을 열어볼 때도 유용합니다.  기본 메모장 보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게 업무 효율에 더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메모장 #텍스트프로그램 #프로그램 #텍스트툴 #로그확인 #로그확인 프로그램

댓글()

라인웍스( 구 네이버 웍스 , 웍스모바일) 무료서비스 중지 안내

메일정보|2019. 5. 7. 15:30

라인웍스( 구 네이버 웍스 , 웍스모바일) 무료서비스 중지 안내

 

2018년 12월 01일 부로 기존 무료회원은 탈퇴 및 데이터 삭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실제로 라인웍스 메일을 사용 중이었던 개인이나 기업이 다른 메일서비스로 대부분 이전을 했을텐데요.

 

이전을 하면서 MX record 부분의 설정 부분을 실수로 그대로 둔 경우가 간혹 있는 것 같더라구요.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런 기존의 메일서버 주소가 있었을 텐데요. 이 값을 삭제를 하지 않고 단순하게 신규로 서비스 받는 메일서버 주소를 추가를 한 경우가 간혹 있더라구요.

즉, 기존 라인웍스 메일수신서버주소와 신규 메일수신서버 주소가 공존을 하게 설정된 경우가 간혹 있더라구요. 이럴 경우 랜덤하게 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라이웍스에서 다른 곳으로 메일서비스를 옮겼다면 기존 라인웍스의 수신서버 주소는 삭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라인웍스 무료서비스 종료 상세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무료상품 종료에 따른 유료 상품의 상세 정보는 아래 스크린샷을 참고하세요.

 

2018-11-30 (금) 11:10에 공지된 메일의 스크린 샷

 

 

 

 

 

 

#라인웍스 #라인웍스무료종료 #무료종료 #웍스모바일 #네이버웍스 #서비스종료

댓글()

대량메일발송 시 동시접속으로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차단되었을 때 조치 방법

기능소개|2019. 5. 3. 16:21

대량메일발송 시 동시접속으로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차단되었을 때 조치 방법

 

수신서버 동시접속 제어기능으로 성공률 향상

 

 

국내외적으로 포탈사이트에서 개인 또는 기업을 대상으로 메일호스팅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무료도 있고 유료도 있죠.

 

그렇다 보니 발생하는 이슈사항이 있는데 도메인이 달라도 목적지 수신서버 주소는 동일하여 동시접속 초과가 일어나는 증상이 있습니다.

 

a***a.co.kr ALT1.ASPMX.L.GOOGLE.COM

a***.com alt1.aspmx.l.google.com

a***.com alt1.aspmx.l.google.com

a***.ac.kr ALT1.ASPMX.L.GOOGLE.COM

a***co.kr alt1.aspmx.l.google.com

 

가령, 위 도메인들은 전부 다르지만 목적지 수신서버 주소는 전부 구글의 지메일입니다.

지메일은 메일 도메인으로 gmail.com 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gmail.com 에 대해서 동시접속 제어정책을 설정하여도 동시접속 초과가 되는 것이죠.

 

'웹메일 호스팅 관리' 기능으로 대응이 가능합니다.

 

경로 : 관리자 - 도메인 관리 - 수신서버 주소 관리 - 웹메일 호스팅 전체 추가

 

수신서버 주소의 도메인이 특정값 이상 중복되면 해당 도메인들은 기존에 정해놓은 동시접속수 제한에 적용을 받아서 동시접속 초과가 일어나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예시 : 구글 지메일이 동시접속을 50개 이하로 제한하고 있다고 가정했을 때

 

gmail.com : 30개

aaa.com : 웹메일 호스팅 추가

 

이렇게 두개의 목적지 수신서버 도메인이 동일하면 동시접속은 '30 + 웹메일 호스팅 동시접속수' 가 되어 초과가 일어나지 않게 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 샘플은 qq.com 에 대한 자료입니다. 수신서버 주소는 동일하지만 도메인 주소는 전부 상이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qq.com 포탈사이트가 개인이나 기업을 대상으로도 메일호스팅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량메일 #동시접속초과 #포탈사이트메일발송 #메일발송 #메일 #자동메일 #대량메일발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