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소셜미디어별 대한민국 TOP 10 브랜드.

역시 삼성은 4개 소셜미디어에서 압도적인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삼성은 페이스북 중심으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다른 삼성 계열사들은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성격별로 강점이 있는 소셜 미디어를 잘 선택하고 활성화하는 사례로 볼 수 있습니다.



1.  페이스북 TOP 10 브랜드



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마케팅, 페이스북, 엔픽, ENPICK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마케팅, 페이스북, 엔픽, ENPICK


* PAT : people talking about

* ER : average engagement rate

* RATING : how likely would people recommend the brand to their friends.



2.  트위터 TOP 10 브랜드



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마케팅, 트위터, 엔픽, ENPICK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마케팅, 트위터, 엔픽, ENPICK



3.  유투브 TOP 10 브랜드



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마케팅, 유투브, 엔픽, ENPICK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마케팅, 유투브, 엔픽, ENPICK



4. 구글플러스 TOP 2 브랜드

- 국내에서는 아직 구글플러스는 강세를 보이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향후 가장 성장율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은 소셜 미디어는 단연 구글플러스!!


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마케팅, 구글플러스, 엔픽, ENPICK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마케팅, 구글플러스, 엔픽, ENPICK


< 출처 : http://www.socialbakers.com/ >




Posted by ENPICK enpi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