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마케팅 방법론 - 이메일을 활용하는 단계

카테고리 없음|2013. 6. 24. 10:38

인바운드마케팅(Inbound Marketing) 서비스 기업 중 하나인

Hubspot(www.hubspot.com)에서는 인바운드 마케팅 방법론을 소개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블로그, 이메일, 랜딩페이지 등을 활용하여

인바운드 마케팅 방법론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소셜미디어마케팅, 엔픽, ENPICK소셜미디어마케팅, 엔픽, ENPICK

<출처 : http://www.hubspot.com/inbound-marketing >



Close 단계 - 이메일 활용

블로그, 소셜미디어, 키워드을 통해서 유입된 고객이

기업의 잠재고객으로 전환되는 시점에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이메일이다.


고객이 랜딩페이지의 정보 폼을 등록하거나,

관련 정보를 다운로드 받아도 아직 잠재고객이 되기에는 부족하다.


고객에게 유용한 관련 컨텐츠를 담은 지속적인 이메일은

잠재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고

구매로 연결시킬 수 있는 마케팅 도구이다.



Delight 단계 - 이메일 활용

현재 고객에게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하면서 고객이 관심을 가지는 새로운 제품 소개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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