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의 변화 , 모바일 과 비디오 광고에 집중하라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클릭율을 매분기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성장의 요소에는

- 광고주을 위한 타케팅 옵션의 향상

- 몰입하게 하는 비디오 광고와 같은 포멧의 출시

- 페이스북 모바일 활동의 증가

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비디오 공유 광고비용이 

2015년 2분기는 1분기에 비해 약 23%가 증가했다.



2014년에 비해서 2.8배나 증가했다.




 

특히, 2015년 1,2분기에는 모바일 비디오 공유 광고비용은 40%의 증가를 보였다.




이에 반에 클릭당 비용은 점차 줄어들고 있다.


 


 이제는 모바일, 비디오 페이스북 광고를 시작할 때이다.


<출처 : http://marketingland.com/quarter-facebook-engagement-rates-costs-come-135551 >

Posted by paikd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