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없이 마케팅도 없다" 기업 홍보 대세로 떠오른 SNS

최근 한경닷컴에 게시된 기사 제목입니다. 조금 과장스럽다고 느껴질수도 있지만 기업 페이스북 활용사례를 보면 크게 틀리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기업 페이스북 운영을 위한 5가지 조언을 제시합니다.

<출처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072133541> 


5가지 조언과 함께 기업 활용 사례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마케터들이 궁금해하는 사례는 해외 사례보다는 국내 사례일 것이고, 무조건 대기업보다는 우리 회사와 비슷한 규모의 사례일 것입니다.
중소규모 마케터들은 배달의 민족, 리디북스의 사례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엔픽에서도 리디북스의 사례를 벤치마킹하여 매일 인상깊은 소프트 사례를 게재하는 것도 고려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마케팅의 필수 항목으로 자리잡은 소셜마케팅의 효과에 대한 실효성 고민은 이제 그만 하고, 모든 마케터들이 최대한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으면 합니다. 



Posted by ENPICK enpick.com